포켓 로그의 가장 좋은 점

포켓 로그의 가장 좋은 점

포켓 로그의 가장 좋은 점

Blog Article

또한 성능과 별개로 운용법이 완전히 달라지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 해당 챌린지에서 유용한 포켓몬들은 다음과 같다. 다만 스탯 변경과 기술폭 등을 기반으로 효율성을 따지는 것일 뿐 해당 목록의 포켓몬들이 무조건 옳은건 아니다.

영양드링크들처럼 지니면 해당 포켓몬에게 귀속되어서 물건을 훔치는 기술이나 특성, 미니 블랙홀로 빼앗을 수 없다. '???' 조우에서 싸우는 선택지를 골랐을 때 플레이어의 복제가 꺼내는 포켓몬들도 들고 나오지만, 해당 포켓몬들로부터 훔쳐올 수는 없다. 해당 조우는 챌린지에서는 등장하지 않기에 챌린지 모드에서는 얻을 수 없다.

거꾸로 배틀 룰이 적용되는 챌린지는 그 특성상 일반 클래식과 밸런스와 공략법이 아예 다르다. 추천되는 공략법은 단일 노말 타입의 메인 딜러에게 캐리롤을 맡기는 것. 단일 노말 타입은 거꾸로 룰에서는 반감이나 무효로 때리는 타입이 없으며, 약점은 하나밖에 없는 사기 타입 으로 돌변하기 때문에 난이도가 대폭 내려간다.

아직까지는 위에 언급한대로 챌린지 모드가 별로 없지만 차후에 이브이 시리즈 챌린지 등 새로운 챌린지 모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테라파고스는 스텔라 테라스탈로 고정이며 테라스탈 시에 스텔라폼으로 변한다. 다른 포켓몬들과 마찬가지로 교체하기 전까지만 유지된다.

기본적으로 거의 모든 본가의 대전 시스템을 그대로 따르고 있지만, 일부 시스템이 포켓로그에 맞게 성능이 조정되는 등 차이점도 존재한다.

가디안: 초전설과 비교해도 차별점을 가질 수 있을 정도로, 일반 포켓몬 중에서는 매우 준수한 활약을 보여주는 포켓몬. 우선 일반 포켓몬이므로 코스트 가성비가 매우 좋다는 독보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다. 무사히 가디안나이트를 먹고 메가진화까지 넘길 수 있다면 상기한 추천 초천설 포켓몬 대다수에 못지않은 특공과 스피드 종족값을 보유하게 되며, 특성이 페어리스킨이 되어 희귀 알 기술인 폭음파가 페어리 타입 자속을 받게 되면서 활약할 수 있다. 특히 패시브 해금으로 사이코메이커를 얻은 상태라면 이러한 고스핏 유리대포형 포켓몬에게 치명적인 선공기는 전부 차단되고, 기술머신으로 배울 수 있는 자속 광역기 와이드포스까지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어지간한 초전설과 차별화되는 강점까지 얻을 수 있다.

일반 야생 포켓몬과의 배틀 이외에 야생 보스 포켓몬, 일반 트레이너, 라이벌, 체육관 관장, 사천왕, 챔피언, 악의 조직과의 배틀, 그리고 미스터리 조우가 존재한다.

포켓로그는 팬이 제작한 check here 비공식 게임입니다. 포켓몬 회사와 직접적인 관련은 없지만, 포켓몬 세계관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독창적인 로그라이트 게임입니다.

그런데 라이트 유저들의 상당수도 포켓몬을 잡고, 키우고, 챔피언을 쓰러뜨리는 일종의 '경험' 혹은 '기분'을 즐기는 경우가 많았고, 그런 측면에서 볼 때 포켓로그는 본가와 별 다를바 없는 게임이기 때문에 진입장벽 없이 수월하게 받아들여질 수 있다.

지도 아이템을 얻은 경우, 특정 맵들은 일정 확률로 선택지에 등장하며, 지도 아이템이 없다면 일정 확률로 (보이지 않는) 선택지에 추가되며, 리스트에 있는 선택지들 중 랜덤으로 바이옴이 선택된다.

테라피스는 소모 아이템으로 변경되었고, 한 포켓몬에게 사용하는 그 포켓몬의 테라스탈타입을 그 세이브 파일 동안 해당 테라피스의 타입으로 변경한다.

이 블로그 전체 카테고리 글 전체글 보기 화면 최상단으로 이동

그 외에는 이상해씨, 씨뿌리기나 가루류들이 있습니다. 씨뿌리기는 좋은점이 다른포켓몬도 교체하면 피를 먹을 수 있으니 적절히 교체해서 상처약을 아끼는데도 도움이 되겠죠?

Report this page